소식

DASOMI FOUNDATION
다솜체험담 다솜체험담
다솜체험담
[환자보호자]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4-05-30 10:50:29
  • 조회수
    1796

안녕하세요?

저는 인하대학병원 16병동 35호에 입원중인 김지윤이라고 하는 23세 환자의 이모입니다. 우선 인하대학병원의 큰 배려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시력장애등급 1금인 지윤이는 소아당뇨로 인해 합병증을 앓고 시력을 잃었습니다. 그래서 지윤이는 혼자서 자유로이 행동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건강하게 생활하길 바라는 가족들의 바람에도 지윤이는 여러 차례 입원을 하였습니다. 보호자인 저는 사회생활을 해야 했기에 지윤이의 간병은 역부족인 상황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걱정하던 중 담당 주치의이신 홍성빈 교수님의 따뜻한 배려로 지금 지윤이의 간병을 도와주시는 간병사님을 소개 받았습니다.

처음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간병을 부탁해야 하는 상황에서 걱정도 많이 되었고 혹시나 지윤이에게 면박이나 무안을 주지 않을까 하는 염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의 이러한 생각은 기우였습니다.

간병사님은 언제나 친절하셨고 어색해하는 지윤이에게 친 이모처럼 대해주시고 지윤이 또한 간병사님을 잘 따르면서 편하게 잘 지냈습니다.

제가 퇴근시간이 7시라 병원에서 8시까지 지윤이 곁을 지켜주신 간병사님께 깊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번 인하대학병원의 관심과 홍성빈 교수님의 배려, 간병사님의 따뜻한 마음에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인천 인하대학병원 입원환자 김지윤 보호자/ 박영자